#데이트/국내여행

[울산]여름휴가~대운산계곡 펜션

같이왔어요 2021. 7. 27. 10:36
반응형

안녕하세요^^

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왔던  대운산 계곡 펜션을 올려보겠습니다!

 

대운산 계곡 펜션

울산 울주군 온양읍 절터 곡길 140

 

http://naver.me/FT0ajFyu

 

대운산계곡펜션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43 · ★4.88 · 2021년!! 신축펜션!!

m.place.naver.com

 

저희는 스케줄 근무라 여름휴가를 남들보다 일찍 다녀왔습니다~~!

 

 

여름휴가가 장마시즌이랑 겹쳐서 출발하는 하루 전까지 비가 와서 걱정했는데

당일에 딱 날씨가 너무 좋아서 출발할 때부터 기분이 좋았어요~~

저희는 사상 이마트에서 장을 보고 출발하였고~네비를 찍고 가시면

다와 갈 때쯤 도로 공사하는 곳으로 안내를 아는데 어? 이 길이 아닌 거 같은데 느낌이 들면 그 길이 맞아요ㅋㅋ

공사현장 끝에 펜션 표지판이 작게 있어요ㅎㅎ

그 길 따라서 산으로 조금만 올라가시면 펜션이 있습니다^^

 

 

저희는 201호 복층 방을 예약했고 2박 3일 비수기 평일 요금으로 14만 원이 나왔습니다.ㅎㅎ

리모델링을 해서 내부는 정말 깔끔했으며 에어컨 청소도 잘되어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!

가끔씩 에어컨 청소도 안 하고 곰팡이 있는 그대로 방치하는 펜션이 많은데 여기는 너무 깔끔!

 

여기 펜션의 장점이 바로 앞 진짜 코앞에 계곡이 있으며 테이블과 의자를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ㅎㅎ

바베큐는 당일 사장님께 말씀드렸고 개별바베큐이며 숯불2인에 15,000원이었습니다ㅎㅎ

숯도 정말 넉넉하게 넣어주시고 모기향도 피워주시고 사장님 정말 친절하세요!!

 

정말 잘 먹고 잘 쉬다가 왔네요~!!

여름 지나고 한 번 더 가봐야겠어요ㅎㅎ

여러분도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!!

 

-

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
다들 더위 조심하시고 즐거운 데이트 되세요~
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