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데이트/일상

[부산]서면(삼정타워) 태국음식 어밤부♬

같이왔어요 2021. 6. 7. 20:10
반응형

안녕하세요^^

이번에 서면 삼정 타워 5층에 위치한 태국 음식 어밤부를 갔다 왔습니다!!

위치:부산 부산진구 중앙대로 672 삼정 타워 5층

 

삼정 타워 주차 가능하고 식사를 하고 나면 주차비 지원해줍니당~

하지만 주말 같은 경우 삼정 타워 안에 만차는 기본이라서

버스를 타거나 12시간에 주차비 만원밖에 안 하는!!

쥬디스태화 신관 주차장(삼보 오락실)을 이용합니당^^

단, 12시간 이용은  선불이라서 주차하시고 안내하는 곳에 가셔서 선결제하시면 됩니당^^

 

외부 사진과 메뉴판은 네이버에서 참조하였습니다

먹는데 정신 팔려서 사진을 못 찍었네요ㅠ.ㅠ

 메뉴는 여자 친구가 좋아하는 위주로 시켰어요~

팟타이,스프링롤,팍붕파이댕?

팍붕파이댕은 처음 먹어봤는데

모닝글로리에 태국 된장과 간장으로 요리한 거라는데  음

식감은 참나물 먹는 느낌?ㅋㅋ

맛은 짭조름해서 밥하나 시켜서

같이 먹으니 딱이었어요ㅎㅎ 

 

그리고

팟타이는 정말 인생 팟타이였습니당ㅠㅠ

처음 나올 때 냄새는 자갈치시장에 온 느낌인데

입으로 먹는 순간 와 라는 감탄사밖에 안 나왔어요ㅋㅋ

진짜 무조건 강추입니다!! 이거는 진짜 먹어봐야 아실 거예요

 

다음에는

다른 메뉴 위주로 해서 먹어보고 올리겠습니다^^

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

 

그럼, 다들 즐거운 데이트되세요♥

반응형
LI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