#데이트/일상

[서면]삼정타워 Q라운지

같이왔어요 2021. 7. 26. 11:22
반응형

안녕하세요^^

이번에 가본 곳은 서면에서 저희 커플이 제일 좋아하는 Q라운지 입니다ㅎㅎ

 

 

식사와 쇼핑 영화 관람까지 모든 걸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삼정 타워!!

 삼정 타워는 이 더운 여름 데이트 코스로 최고인 거 같아요!

 

http://naver.me/5xlLp0kc

 

Q 라운지 : 네이버

방문자리뷰 3 · ★4.83 · 평일 17:00 - 01:00, Q.Cocktail,매일 09:30 - 23:30, Q.Coffee & Bakery,매일 09:30 - 14:00, Q.Brunch,매일 11:00 - 01:00, Q.Pizza & Beer,주말 15:00 - 01:00, Q.Cocktail

m.place.naver.com

 

 

이날은 삼정 타워 맞은편 밥상에서 저녁을 먹고 쇼핑을 하고 갔습니다ㅎㅎ

평일 저녁시간이었데도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!ㅋㅋ

좋은 점이 자리가 넓으니 다른 사람과 거리두기가 잘되어서 좋은 거 같아요!

 

처음 생겼을 때보다 커피맛이 조금 싱거워졌고 메뉴도 살짝 바뀐 거 같고

예전에는 스크린에 해외여행을 보여줘서 휴양지에 온 느낌이었는데

지금은 그런 느낌이 없어져서 아쉬워요ㅠㅠ사장님이 바뀌신 건 아니겠죠...ㄷㄷ

그네 옆에 꽃집도 있었는데 없어져서 아쉽네요ㅠㅠ

 

카페 반대쪽에는 피자&BAR도 있어요~아직 한 번도 가보지는 못했는데 

다음에 가보고 글을 올려보겠습니다^^

Q라운지에 장점 중에 장점이라면 항상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서 감상도하고 사진도 찍고

작품도 주기적으로 바뀌어서 최고의 장점인 거 같아요.

조명이 좋아서 진짜 포토존입니다!!

 

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^^

현재 부산에 코로나 환자가 너무 많이 나오네요ㅠㅠ

다들 더위랑 코로나 조심하시고

안전한 데이트 하세요~~

 

반응형
LIST